logo

  • korea
  • angola
  • south africa
  • kazak
  •  
  • uzbek
  • uae
  • qatar
  • saudi arabia
  •  
인터아이디,
공간디자인에 대한 남다른 철학
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디자인의 시대,
디자인은 이제 단순한 상업적인 의미나 장식이라는 협의의 의미를 넘어서 21세기를 대표하는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하 였습니다. 기업은 물론 국가, 공공기관까지 디자인 경영, 디 자인 도시, 디자인 전략을 외치는 시대를 우리는 살고 있습 니다. 애플사의 아이폰이 세계 시장을 휩쓸 수 있었던 것도,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 호텔이 7성급 호텔의 영광을 누릴 수 있게 된 것도 그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있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.

그러나 이제 단지 보기 좋은 것, 아름다운 것에만 디자인의 의미를 두던 시대는 지났습니다. 그 중심에 인간에 대한 배 려가 숨어있는, 탁월한 디자인 만큼이나 탁월한 기능이 담 겨있는 디자인이야말로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의미의 디 자인인 것입니다.

인터아이디가 하나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성하고 구현하 기까지 그와 관련된 사람들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그 주변 환경을 연구하며 그 실용성과 기능에 천착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. 공간은 사람의 삶을 담는 그릇이기에 그 삶의 모습을 가장 가치있게 만들어주어야 한다는 것이 인터 아이디의 디자인 철학입니다. 대한민국을 넘어 오늘의 인터 아이디가 세계 곳곳의 클라이언트로부터 감동의 찬사를 불 러일으킬 수 있었던 바탕엔 이러한 고집과 신념이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.

프로젝트 수행기간에서 품질에 이르기까지, 고객의 요구 이 상의 결과물을 탄생시키며 신뢰와 명성을 키워가고 있는 글 로벌 인테리어 컴퍼니, 인터아이디 공간 디자인에 대한 남다 른 철학과 프로젝트 수행능력,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 로 인터아이디의 이름이 공간의 가치를 말해주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도전과 노력을 쉬지 않을 것입니다.

인터아이디 대표 조진권
up
down